다음 그림은 브라우저와 서버 간의 웹소켓 연결을 협상할 때 샘플 채팅 응용 프로그램의 요청 및 응답(chrome 개발자 콘솔)을 보여 주어집니다. 자바 소켓 프로그래밍 예제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자바 소켓 서버와 자바 소켓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또한 서버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소켓에 데이터를 읽고 쓰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ServerSocket 클래스를 사용하여 서버 소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개체는 클라이언트와의 통신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웹소켓용 Java API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API를 모두 제공하며 javax.websocket javax.websocket.server 패키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Javin,나는 몇 가지 도움이 필요, 나는 몇 가지 데이터와 내 자바 스크립트에서 서버 소켓에 요청을하고 싶어, 나는이 데이터를 읽고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당신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저를 안내하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다. 나는 소켓 프로그래밍에 더 깊은 원하는 그래서 친구 .thank 내 의견을. 서버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면 ServerSocket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서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통신을 위해 6666 포트 번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포트 번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accept() 메서드는 클라이언트를 기다립니다. 클라이언트가 지정된 포트 번호와 연결하면 소켓 인스턴스가 반환됩니다. Websockets는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에 단일 영구 양방향 연결이 존재하도록 허용하며, 여기서 어느 한 쪽이 거의 실시간으로 서로 데이터/요청을 푸시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먼저 쓰고 서버가 텍스트를 수신하고 인쇄합니다. 그런 다음 서버가 클라이언트에 쓰고 클라이언트가 텍스트를 수신하고 인쇄합니다. 단계는 계속됩니다. 예제 기사에서는 Java 관점에서 Websockets의 메커니즘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한 다음 간단한 브라우저 기반 채팅 프로그램을 통해 웹 소켓의 일부 메커니즘을 시연합니다. 소켓은 단순히 컴퓨터 간의 통신을 위한 끝점입니다. 소켓 클래스를 사용하여 소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켓 통신 작업을 시작하는 훌륭한 구현.

개체 (입력 / 출력)스트림의 사용은 매우 감사했다, 이에 대한 많은 감사. 그러면 서버는 101(스위치 프로토콜)의 상태 코드로 응답합니다. 일단 협상 (서버는 핸드셰이크에 응답을 보냅니다), 통신은 양방향 바이너리 프로토콜로 전환됩니다 (연결 : 업그레이드). 자바에서 소켓 프로그래밍을 빠르게 모집하기위한 것이 전부입니다. 나는 당신이 자바 소켓 서버와 자바 소켓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느 사람이 말해 …. 멀티 크렌트 서버소켓 ……… 자바에서는 외부 클래스에서 스레드에 액세스하기위한 조항이 있습니다. 스레드는 소켓 클라이언트 중 하나입니다 ????? …

자바에서 소켓 프로그래밍에 대한이 세부 사항에 대한 많은 감사합니다. 초보자로서 나는이 소켓 프로그래밍 가이드와 정보를 찾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