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이 센서의 최대 범위와 같으면 근처에 아무 것도 없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반대로 최대 범위보다 낮으면 근처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결된 센서 개체의 getMaximumRange() 메서드를 사용하여 하드웨어 센서의 최대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서는 측정하는 특성, 모션 센서, 환경 센서 및 위치 센서의 특성 유형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센서는 하드웨어 기반 또는 소프트웨어 기반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기반 센서는 하드웨어 센서를 사용하여 파라미터를 측정합니다. 자이로 스코프는 주어진 순간에 안드로이드 장치의 각도 속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장치가 X, Y 및 Z 축을 중심으로 얼마나 빨리 회전하는지 알려줍니다. 요즘, 심지어 예산 전화는 자이로 스코프내장으로 제조되고있다, 무엇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애플 리케이션이 그렇게 인기를 끌고. Android는 장치 동작, 방향 및 회전, 압력, 온도, 빛, 자기장, 근접 및 습도와 같은 특정 속성의 측정을 제공하는 센서를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센서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센서와 원시 데이터를 사용하는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라이프 사이클 이력서/일시 정지에서 올바른 활성화/비활성화 기능을 확인하고 매니페스트 권한을 추가합니다: Android 플랫폼은 장치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는 두 개의 센서인 지자기장 센서와 가속도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Android 플랫폼은 장치의 얼굴이 물체(근접 센서라고 함)에 얼마나 가까운지 확인할 수 있는 센서를 제공합니다. 지자기장 센서와 근접 센서는 하드웨어 기반입니다. 대부분의 핸드셋 및 태블릿 제조업체에는 지자기장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핸드셋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핸드셋이 사용자의 얼굴 가까이에 있는 시기를 결정하는 근접 센서를 포함합니다(예: 전화 통화 중). 장치의 방향을 결정하는 데 장치의 가속도계와 지자기장 센서의 판독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getDefaultSensor() 메서드를 호출하고 TYPE_PROXIMITY 상수를 전달하여 근접 센서에 대한 센서 오브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 센서가 없는 장치에서 앱을 단순히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이러한 장치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Android Studio 프로젝트의 매니페스트 파일에 하나 이상의 태그를 추가하여 Google Play 및 기타 앱 마켓플레이스에서 앱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장치에는 많은 다른 센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부분은 근접 감지기 센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이 기기에 가까이 있을 때 감지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근접 감지기 센서를 사용하여 Android용 근접 감지기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이 튜토리얼은 유튜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기 센서 관리자, 센서 클래스 및 SensorEventListener 인터페이스가 사용되며 센서 값 (x, y 및 z) 변경 또는 센서 정확도가 변경 될 때 정보를 얻는 두 가지 콜백 방법을 제공합니다. 표 1.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위치 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