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부울이 포함됨(개체 값): 일부 키 맵이 이 해시 테이블에서 지정된 값으로 매핑되는지 테스트합니다. 이 작업은 포함 보다 더 비싼Key 메서드입니다. 이 메서드는 포함 하는 기능에서 동일합니다Value, (컬렉션 프레임 워크에서 지도 인터페이스의 일부). 8) 개체 제거(개체 키): 이 해시 테이블에서 키(및 해당 값)를 제거합니다. 이 예제는 해시 가능한 숫자를 만듭니다. 숫자의 이름을 키로 사용합니다: 해시 테이블을 처음부터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그의 에 대한 예를 찾는 재미있다. 이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시 테이블에서뿐만 아니라 키 값으로 String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지막으로, 우리는 해시 테이블의 속성과 자바 8 특정 API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12) 부울 은 Value(개체 값)를 포함합니다: 지정된 개체가 이 해시 테이블의 값인지 테스트합니다. 값과 동일한 값이 해시 테이블 내에 있는 경우 true를 반환합니다. 값을 찾을 수 없는 경우 false를 반환합니다. 사전 예제를 계속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나 Java 2는 해시 테이블을 재설계하여 맵 인터페이스도 구현합니다. 따라서 해시 테이블은 이제 컬렉션 프레임워크에 통합됩니다. HashMap과 유사하지만 동기화됩니다. 해시 테이블에 개체를 넣으면 다른 개체(equals() 메서드)가 동일한 해시코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충돌이라고 합니다. 충돌을 해결하기 위해 해시 테이블은 목록 배열을 사용합니다. 단일 버킷(배열 인덱스)에 매핑된 쌍은 목록에 저장되고 목록 참조는 배열 인덱스에 저장됩니다. 모든 Java 개체는 int 값을 반환하는 hashCode() 메서드를 상속합니다. 이 값은 개체의 내부 메모리 주소에서 계산됩니다. 기본적으로 hashCode()는 고유 개체에 대해 고유 정수를 반환합니다. 1) void clear(): 해시테이블에서 모든 키-값 매핑을 제거하고 비웁니다. 키가 없도록 이 해시 테이블을 지웁습니다.

2) 개체 복제(): 이 해시 테이블의 얕은 복사본을 만듭니다. 해시 테이블 자체의 모든 구조가 복사되지만 키와 값은 복제되지 않습니다. 이 작업은 비교적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입니다. 적어도 이클립스에서 실행하려고 할 때 해시 테이블은 원시 유형입니다. 제네릭 형식 해시 테이블에 대한 참조는 매개 변수화되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참조 유형을 사용하여 선언해야 합니다.해시 테이블 회사 = 새 해시 테이블(). 이렇게 하면 해시 테이블에 문자열이 아닌 개체를 넣으려고 할 때 컴파일 시간 오류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