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핵심 역량을 이해하고 이를 잘 실행하는 기업의 핵심 역량의 두 가지 예입니다. 두 경우 모두 이러한 역량은 제품이나 기능이 아니라 회사 자체의 특성, 문화 및 사람들의 특성입니다. 이력서의 핵심 역량(핵심 자격이라고도 함) 섹션은 채용 관리자와 ATS 시스템 모두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TS (신청자 추적 시스템)는 오늘날 대부분의 고용주가 사용하며, 자동으로 이력서를 검사하여 좋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오늘 모든 이력서에는 핵심 역량 섹션이 포함되어야하지만 구직자는 거의 활용하지 않습니다. 핵심 역량 섹션이 무엇인지, 한 가지 와 몇 가지 훌륭한 예제를 포함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핵심 역량은 조직의 집단 학습, 특히 다양한 생산 기술을 조정하고 여러 기술 스트림을 통합하는 방법입니다. Apple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왜? 그들의 핵심 역량은 뛰어난 디자인입니다. 훌륭한 디자인은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많은 시장에 액세스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디자인은 많은 Apple 제품의 본질을 제공합니다. 태블릿 컴퓨터는 몇 년 동안 주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시장이 폭발 하는 아이 패드까지 아니었다. 아이팟 전에 MP3 플레이어의 많음이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야생 성공을 만든 디자인이었다. 디자인은 또한 잘 모방 하는 매우 어렵다, 실패 한 아이팟의 깎아 지른듯한 수에 의해 입증, 아이 패드, 그리고 맥북 노크 오프와 어떤 시장 점유율을 캡처 하지 못하는 모방. 기술 역량은 대학원 인력에게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핵심 역량 섹션을 사용하면 이력서를 조정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ATS를 통해 실행되고 특정 용어를 검색하는 경우 이력서를 해당 직책에 적합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핵심 역량을 파악하고 연마하면 고객에게 고유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서는 고객의 가치를 이해해야 합니다.

올바른 핵심 고객을 식별하고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한 연구를 수행한 경우, 실질적으로 혜택을 주는 핵심 역량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