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다기능 게시판은 눈길을 끄는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대화 형 교육 도구입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이번 여름에 어떤 여행을 했는지 를 알려주는 종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칠판에 추가하고 종이에서 원사 조각을 방문한 곳으로 넣었습니다.” —Amanda Y. 앞면 화이트보드 상단에 는 화이트보드 상단에서 천장까지 세 줄로 배열된 Word Wall 표지판을 놓고 화이트 보드의 전체 너비. 다음은 모양의 부분 렌더링입니다. 이 멋진 디스플레이는 학생들의 관심을 사로 잡을 것입니다! 그것은 창에 가장 잘 보이지만, 온실 게시판은 또한 일반 게시판 배경에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번 여름에 읽은 좋아하는 책에 대해 말하는 종이를 작성하고 별등급을 부여합니다. 제안이 들어오면 칠판에 추가하겠습니다.” —아만다 Y. 학생들은 교사가 발행한 안내에 응답하여 보드를 만들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특정 문자나 특정 색의 항목으로 시작하는 단어의 그림을 가져오거나 그림을 그리고 칠판에 게시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교사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범주에 따라 자료를 재배열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자 “D”로 시작하는 항목은 “동물”, “사물”, “사람”과 같은 범주별로 다시 정렬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은 학생이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자체 퀴즈가 될 수 있습니다. 학생은 주제 나 책의 일부에 “전문가”가 될 수 있으며 게시판에 게시 된 질문이나 단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답을 연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 후, 원본 포스터는 질문 아래에 답을 제시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보드에서 보드로 이동하여 플랩을 들어 올리고 퀴즈를 채점합니다. K-12 교실에 있는 하나의 큰 게시판을 비평/전시 공간으로 사용합니다. 작은 학생들이 “큰 아이들”이 무엇을 가지고 오는지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이것은 환상적이었습니다. 또한 내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당신의 작품을 볼 수있는 관객의 생각의 가치를 가르치는 데 매우 가치가있었다. 일단 HS 학생이 무서운 작품을 만들고 나서 어린 학생이 눈물을 흘리게 했습니다.

. . . 우리는 그 하나를 덮었다! 😉 물론 당신은 각 조각을 검사해야하지만 그 모든 학습 과정의 일부입니다!:) 저는 이 네 가지 표지판으로 시작하여 교실 문 바로 바깥에 있는 좁은 게시판에 놓았습니다. 이 보드의 위치 때문에, 내 교실에 오는 학생들은 문에 접근할 때 그것을 볼 수 있었다. 교사 게시판 아이디어 당신이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내가 트윈 레이크에서 최근에 사용 무엇의 시뮬레이션입니다. 거대한 나무를 만들고, 올빼미는 애슐리 F에서이 아이디어의 나머지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이제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차례입니다.

달러 상점은 교육 용품을위한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달러 트리에서이 프로젝트에 대한 벽 테두리, 단어 스트립, 사진을 구입했습니다. 대부분의 교사 용품 상점은 이러한 물품을 가지고 다닙합니다. 온라인 쇼핑은 훌륭한 옵션입니다. 내 배경에 게시판 용지를 사용하는 대신, 나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포장지를 구입했다.